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24일 “지금 한 1억 원어치 펀드를 구입할까 생각 중”이라며 “민주당이 이번 6월 3일 이기면 그냥 놔둬도 주가가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자신이 당선되면 윤석열 정부에서 재의요구권(거부권)을 행사했던 상법개정안을 곧바로 처리하겠다는 계획을 내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24일 “민주당이 6월3일에 (대통령에) 당선되면 그냥 놔둬도 주가가 올라갈 것”이라며 “저도 주식시장에 가서 1억 원 펀드를 구입할 생각”이라고 말했다.이 후보는 이날 경기 부천역 북부광장 유세에서 “지금 당장 어려워도 앞으로 괜찮아질 것으로 예측이…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부인 김혜경 여사가 24일 공개석상에서 처음 조우했다.두 사람은 이날 오전 충북 단양 구인사에서 열린 상월원각대조사 제51주기 열반대재에 나란히 참석했다. 김 후보는 추도사를 통해 “호국불교의 정신이야말로 나라를 바로 세우고…
제21대 대통령선거가 치러지는 다음달 3일 대전과 창원에서 진행되는 KBO리그 경기 시간이 오후 6시 30분에서 오후 2시로 앞당겨진다.한국야구위원회(KBO)와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협의를 거쳐 이날 열리는 KT-한화의 대전 경기와 LG-NC의 창원 경기 시작 시간을 조정한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은 24일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을 불법 무단 발급했다고 보고 공직선거법·개인정보보호법 위반 혐의로 고발하기로 했다. 민주당 선대위 공명선거법률지원단은 이날 오후 김 후보 등을 경찰에 고발한다고 밝히며 수사기관의 조속한 수사를 요구했다. 선대위는 “…
이준석 개혁신당 대통령 후보는 24일 전날(23일) TV토론을 함께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에 대해 “국민이 거짓말쟁이 후보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알 것”이라고 비판했다.이 후보는 이날 서울 동작구 노량진 고시촌 일정 전 기자들과 만나 “토론 과정에 이재명 후보가 과…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배우자인 설난영씨는 24일 “김 후보는 서민적인 사람이 아니라 서민 그 자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설씨는 이날 대선 찬조 방송연설에서 “국회의원 세 번, 경기도지사 두 번에 장관까지 지냈지만 살림살이는 하나도 달라진 것이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그는 “남편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는 24일 2017년 대선 당시 자신이 ‘부정선거론’에 동조했다는 지적에 “부정선거를 했다는 것이 아니다”라고 재차 부인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경기 부천 한 대안학교에서 유권자 간담회를 가진 뒤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부정선거론 입장을 묻는 질문에 “모…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24일 박범계 의원 등이 비법조인도 대법관으로 임용될 수 있도록 하는 개정안을 추진하는 것과 관련 “민주당 입장이거나 제 입장은 전혀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경기 부천 한 대안학교에서 ‘생애 첫 투표자 간담회’를 가진 뒤 기자들과 만나…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24일 대통령이 된다면 국민과의 대면 접촉을 늘리겠다고 밝혔다.이 후보는 이날 오전 K-이니셔TV ‘생애 첫 투표자 납시오! 젠지능력평가’ 유튜브 생방송 출연을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국정은 최대한 대민 접촉을 늘리려고 한다. 직접 현장을 참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