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22일 “과감한 혁신과 올바른 투자로 대한민국 경제의 대도약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밝혔다.김 후보는 이날 ‘민생과 경제, 일자리’를 주제로 한 방송 연설에서 “제가 노동운동을 하던 그 시절과 비교하면 지금 우리 산업 구조는 천지개벽 수준으로 변화했고 노동…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은 친윤(친윤석열)계 인사들이 개혁신당에 당권을 대가로 후보 단일화를 제안했다는 폭로가 나오자 “기생충이나 하는 짓”이라고 분노했다.배 의원은 지난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당근 거래도 아니고 당권 거래? 모두가 절박하게 선거운동에 몰두한 이때? 지켜보시는 …
6·3 대선이 2주가 채 남지 않은 가운데 22일 주요 대선 후보들의 공약집이 나오지 않고 있다. 양당 후보들은 대선 정책 공약집을 선거 직전 주인 26~27일 발표하겠다는 계획이다. 해외 거주 유권자들은 20일(현지시간)부터 대선 후보의 공약도 정확하게 모른 채 사실상 ‘깜깜이’로 …
더불어민주당은 22일 국민의힘 박수영 의원을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죄 및 부정선거운동죄로 경찰에 고발한다고 밝혔다. 민주당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혐의 사건 재판장인 지귀연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가 실내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유흥주점’이라고 주장한 데 대해 박 의원이 반박하면…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후보가 22일 “이번 대통령 선거에 저 이준석과 개혁신당은 끝까지 이준석, 그리고 개혁신당의 이름으로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했다. 국민의힘의 잇따른 단일화 제안에 대선 레이스 완주 입장을 분명히 밝힌 것이다. 이 후보는 이날 오후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국민 …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의 22일 오후 ‘어린이집 간담회’ 일정에 김 후보 배우자이자 노동운동 동지인 설난영 여사, 사회복지사인 외동딸 동주 씨가 함께한다.김 후보 일정에 가족이 처음 동반 지원에 나서는 것이다.김 후보 측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50분으로 예정된 경기 광명시 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22일 “주식시장 불공정성 문제는 6월 3일 대선 끝나는 순간 해결될 것”이라고 공언했다. 그는 “6월 3일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경제가 계속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고, 희망과 미래에 대한 기대로 다시 상승할 수도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는 22일 “투표하지 않는 민주주의는 12·3 계엄에 눈 감고 침묵하는 불의와 다를 바 없다”며 유권자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이 후보는 이날 오후 페이스북에서 “대한민국의 새 역사, 당신의 한 표에서 시작된다”며 이같이 밝혔다.그는 “우리는 지금 국가의 …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배우자 설난영 여사가 다음 주 전남 순천을 찾아 호남 민심을 공략한다.22일 설 여사 측에 따르면 설 여사는 오는 27일 순천을 방문해 지역 사찰과 교회를 찾아 종교계 인사들과 만남을 갖고 국민의힘 당원들과 비공개 회동도 가질 예정이다. 다만 구체적인 일정…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22일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를 향해 “국무총리를 40대가 한다고 해도 이상한 일이 아니다”고 밝혔다.김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의협) 회관에서 의협 회장단과 간담회를 한 뒤 ‘정치 세대교체를 얘기하면서 40대 총리를 언급했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