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로 퍼진 500만 감동…‘진짜 학교’를 보여주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더 나은 사회, 더 밝은 미래를 만드는 따뜻한 사람들의 이야기
25일 경기남부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1월 경기 성남시 성남위례파출소에 한 중년 남성이 급히 들어와 도움을 요청했다. 그는 “차 안에 있는 딸이 숨을 쉬지 않는다“고 말했다.근무 중이던 배연운 경장과 동료 경찰관들은 즉시 현장으로 달려갔고, 남성의 차량 보조석에 앉아 의식을 잃고 호흡이…
경기 성남시에서 의식과 호흡이 없는 20대 여성에게 신속한 응급 처치를 시행해 생명을 구한 경찰관 사연이 알려졌다.25일 경기남부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1월5일 오후 9시45분께 성남위례파출소로 다급해 보이는 중년 남성이 뛰어 들어와 “차 안에 있는 딸이 숨을 쉬지 않는다”고 도움을 요…
개그맨 유재석, 배우 천우희 씨 등이 영남권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수천만 원을 기부했다. 24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유 씨가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써달라며 성금 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단체는 재해구호법에 따라 1961년 설립된 재난 구호 모금 전문 비정…
충북 보은군 회인면은 익명의 기부자가 행정복지센터에 현금 330만 원이 든 봉투를 우편으로 보내왔다고 24일 밝혔다. 이 기부자는 전화로 “회인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는 뜻을 전했다. 회인면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회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