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문화
‘10살 연하♥’ 이상민, 신혼집 최초 공개…아기방 준비
뉴시스(신문)
업데이트
2025-07-14 00:06
2025년 7월 14일 00시 06분
입력
2025-07-14 00:06
2025년 7월 14일 00시 06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뉴시스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52)이 신혼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은 남산뷰가 한 눈에 보이는 신혼집을 공개했다.
이상민은 핑크색 꽃무늬 앞치마를 입고 핑크톤 소파에 다소곳하게 앉아있었다. 그가 반갑게 맞이한 사람은 배우 임원희와 개그맨 김준호였다.
이상민은 청록색 침대에 대해 “아내와 나, 아이를 위한 침대다”고 소개했다. 아들을 기원해 침대는 청록색, 딸을 기원해 소파는 분홍색으로 했다.
이상민은 “집에 하이라이트가 있다”며 비밀의 방을 공개했다. 바로 미리 준비한 아기방이었다.
아기 침대를 비롯해 모빌, 장난감이 있었다. “1차 시험관 시술은 실패했다”며 “아내가 끝까지 한번 시도해보겠다고 했다.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 싶어서 침대도 소파도 아기방도 꾸몄다. 올해 안에는 무조건 성공해야 한다”고 했다.
임원희는 이상민에게 돌하르방을 선물했다. 그는 “아이도 잘 생기고 태어나면 건강하게 자란다. 이걸 자기 집에 들어와야 복이 온다”며 선물의 의미를 설명했다.
임원희는 이상민에게 돌하르방의 코를 만져보라고 했다. “이게 아기를 낳게 하는데 직방이다”고 강조했다. 이상민은 돌하르방의 코를 여러번 만졌고, 김준호 역시 슬며시 다가가 돌하르방의 코를 여러 번 만져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4월 30일 서울 강남구청에서 아내와 혼인신고 후 정식 부부가 됐다. 이상민 부인은 비연예인으로, 이상민보다 10살이 어리다. 두 사람은 올해 사업 관련 미팅에서 만나 부부 연을 맺었다.
이상민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랐을 것 같다. 소식을 전하는 나도 지금 많이 떨린다. 내게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그녀와 인생의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며 손편지로 재혼을 발표했다.
1994년 룰라로 데뷔한 이상민은 2004년 가수 겸 배우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1년2개월 만에 합의 이혼했다. 이후 사업 실패로 막대한 빚을 떠안은 이상민은 최근 69억7000만 원의 빚을 전부 청산했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중국서 개발한 AI ‘키미 K2’…“딥시크급 충격” 평가
한 플랫폼서 ‘14종+α’ 파생 모델 예고한 기아 PV5, ‘다품종 소량생산’의 길 열까 [MoTech열전]
[속보]내란특검, ‘평양 드론 의혹’ 김용대 드론사령관 구속영장 청구
창 닫기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