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문화
‘솔로지옥’ PD “전단지 돌리며 섭외…이번 시즌엔 스타 나온다”
뉴시스(신문)
입력
2025-09-02 15:55
2025년 9월 2일 15시 55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뉴시스
넷플릭스 대표 예능 ‘솔로지옥’ 김재원 PD가 새 시즌 섭외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일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페스티벌 2025’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유기환 논픽션 부문 디렉터를 비롯해 황슬우, 장호기, 김예슬, 김재원, 정종연, 이소민, 김노은 PD가 참석했다.
‘솔로지옥’ 시리즈를 연출한 김재원 PD는 내년 공개를 앞둔 다섯 번째 시즌에 대해 “감개무량하고 감사하다”며 “시즌 10까지 하고 싶었는데 이제는 시즌20도 가능할 것 같다. 꾸준히 길게 가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해 SNS 섭외에 한계를 느껴 길거리로 나갔다”며 “요즘 경기가 불황이라서 거리에 사람이 없다. 고전적으로 전략을 바꿔서 전단지를 만들어서 핼스장, 미용실, 레스토랑에 붙였다”고 밝혔다.
이어 “이름만 들어도 깜짝 놀랄 만한 아이돌도 지원했다. 설레서 잠을 못 잤는데 장난이라고 하더라. 최선을 다했고 성공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김 PD는 “지난해 설레발친다고 욕도 먹었는데, 욕먹을 걸 감수하고 예언하자면 (이번 시즌에는) 테토녀들의 전쟁이 발발한다. 그 어느 시즌보다 멋지고 흥미로운 여성 캐릭터들이 많이 나온다. 그중에 스타가 나올 것 같다”고 예고했다.
한편 넷플릭스는 올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총 10편의 신작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달 23일 ‘크라임씬 제로’를 시작으로 ‘피지컬 : 아시아’, ‘케냐 간 세끼’, ‘흑백요리사: 요리계급 전쟁 2’, ‘솔로지옥 5’, ‘미스터리 수사단 2’,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2’, ‘이서진의 달라달라’, ‘대환장 기안장 2’, ‘유재석 캠프’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생방송하던 BJ 흉기로 수차례 찌른 30대 유튜버 긴급체포
누적 적자에 트럼프 방위비 압박까지… ‘나랏빚’ 늪 빠진 유럽[글로벌 포커스]
40년 지기 최성수·이치현…지난 추억보다 지금의 웃음이 소중한 기쁜 우리 우정[유재영의 전국깐부자랑]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