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바이오이노베이션이 초슬림 휴대용 디지털 저항운동기구 ‘이노디짐(INNODIGYM)’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노디짐은 홍콩 Xiamen Renhe Sports Equipment Co., Ltd.에서 개발됐으며, 미국 킥스타터, 일본 마쿠아케, 대만 젝젝 등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성공을 거두고 누적 펀딩 금액 12억 원을 돌파한 제품이다.
이노디짐은 5.3cm의 초슬림 두께와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홈트레이닝 장비로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산업용 듀얼 서보 모터를 사용해 최소 2kg부터 최대 60kg까지 디지털 저항 조절이 가능하며, 1kg 단위의 미세 조정 기능을 통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스탠다드, 신장성, 체인, 스피드 등 4가지 저항 모드를 제공하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운동 데이터를 기록하고 분석할 수 있다. 이 같은 기능은 홈 트레이닝은 물론 피트니스, 선수 트레이닝, 병원 재활운동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된 이노디짐은 375kg 하중 테스트를 10만 회 이상 통과하며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KC 인증을 획득했으며, 상체, 하체, 코어 근육 등 100가지 이상의 운동이 가능하도록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유바이오이노베이션의 김광연 대표는 25년 경력의 트레이너로, 근력운동기구 개발자로서 2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김 대표는 “골프 투어 프로 선수들을 위한 피지컬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이노디짐이 선수들에게 높은 효율성과 편리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노디짐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슈퍼 얼리버드 한정 500대를 40% 할인가에 제공하며, 얼리버드로 한정 판매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