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르르가 지난 10여 년의 연구 끝에 고기능성 앰플인 ‘에스엠 스킨 부스터(SM Skin Booster)’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과학과 자연 유래 성분을 과학화하는 또르르의 다양한 제형화 공법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효모발효물과 모링가, 구기자, 알로에 등이다.
업체측에 따르면 핵심성분이 피부의 밝기를 개선하고 수분공급을 강화하여 광채 효과를 내며, 항산화 작용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노화 스트레스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한다. ‘에스엠 스킨 부스터’ 앰플은 제품 특성에 맞는 사용 방법을 적용하여 전문 관리 매장과 일상에서 동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르르 연구개발팀은 “에스엠 앰플은 단순히 피부를 관리하는 제품을 넘어, 피부 본연의 건강과 활력을 되찾아 자생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사용할 때마다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스엠 앰플은 20일 새해 맞이 출시 세미나를 시작으로 자사 홈페이지와 온라인 및 전문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에는 콜라보를 시작한 전속모델인 뮤즈오디세이 김려원과 홍보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된다.
또르르 관계자는 “피부 관리의 새로운 기준과 방향을 제시할 에스엠 스킨 부스터(SM Skin Booster) 시리즈를 추가 출시할 예정이며 소비자와 함께 고기능성 앰플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피부의 가치를 실현하고, 국내와 해외 수출로 새로운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