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의 비맥스가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기능성 비타민 부문에서 수상했다. 4년 연속이다.
‘비맥스 시리즈’는 활성화 비타민 B군은 물론 비타민 10여 종과 각종 미네랄이 균형 있게 함유돼 육체 피로, 체력 저하를 개선하고 신경 근육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비타민제다.
비맥스는 총 8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만 12세 이상 온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는 활성비타민과 미네랄이 고르게 포함돼 피로 회복과 에너지 대사 활성에 도움이 된다. 또한 엘-시스테인, 비타민 C,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을 보강해 여성에게 좋은 ‘비맥스비비’, 장년층을 위한 활성비타민 5종과 함께 녹용, 로열젤리, 당귀, 황기 등이 함유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맥스 에버프리미엄’ 등이 있다.
기존 ‘비맥스 엠지액티브’를 업그레이드한 ‘비맥스 엠지플러스’는 비타민 B와 마그네슘을 고함량 함유해 스트레스가 많거나 가공식품, 탄산음료, 커피 등을 자주 섭취해 체내 마그네슘이 결핍되기 쉬운 직장인을 위해 개발됐다.
대표 제품인 ‘비맥스 메타’는 활성비타민 B군(벤포티아민, 비스벤티아민)을 포함한 비타민 B군이 100mg 함유돼 있어 체내 에너지 생성 및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 만성 피로에 효과적인 신제품 ‘비맥스 메타비’가 출시됐다. 비맥스 메타비는 뇌혈관장벽(BBB)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이 30mg 함유돼 뇌의 에너지대사에 도움이 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