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의 여행이지가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여행 서비스 부문에서 수상했다. 3년 연속이다.
여행이지는 MZ세대부터 액티브 시니어까지 다양한 고객을 위한 맞춤 여행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고품격 여행 수요에 맞춰 매스티지(대중 명품) ‘여행이지 플러스(여행이지+)’를 론칭하면서 프리미엄 시장 공략도 가속화하고 있다.
여행이지 플러스는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으로 여행의 불편 요소를 모두 제거하고 △이지 플러스(쾌적하고 안락한 이동 수단을 통해 편안해지는 여행) △여정 플러스(유니크한 코스로 특별한 여행) △체험 플러스(엄선한 액티비티와 현지 문화 체험을 통해 즐거워지는 여행) △미식 플러스(현지 미식을 즐기는 맛있는 여행) △스테이 플러스(엄선한 숙소에서 안락하게 머물며 완성되는 여행) 등 여행 취향과 특정 요소에 대한 선호도를 총 5개 카테고리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고객에게 색다른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자 업계에서 처음으로 그린란드 패키지를 내놓고 장거리 여행 시장점유율 확대에도 나섰다. 여행이지에서만 유일하게 만나볼 수 있는 ‘사라져가는 대자연의 경이로움, 그린란드 10일’은 세계에서 가장 큰 섬인 그린란드의 대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아이스 피오르 보트투어 △아이스 피오르 트레킹 △포인트660 투어 △에퀴 빙하 보트투어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그린란드 대자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