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어린이 근시 억제 안경렌즈 부문
마이오스마트
한국호야렌즈의 ‘마이오스마트’가 어린이 근시 억제 렌즈 부문에서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올라 혁신 기술과 소비자 신뢰를 입증했다.
마이오스마트 렌즈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근시 진행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제품으로 시력 보호의 중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그 효능을 널리 인정받고 있다.
디지털 기기 사용과 실내 활동이 크게 늘어나면서 전 세계적으로 어린이 근시는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다. 세계보건기구(WHO)는 2050년까지 전 세계 인구의 절반이 근시를 겪을 것으로 전망했다. 최근 몇 년간 한국 어린이의 근시 발병률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대한안과학회에 따르면 어린이 근시 발병률은 약 80%에 달하며 그중 상당수가 고도근시로 진행될 위험성이 있다고 진단했다. 이에 따라 근시 진행을 억제할 수 있는 혁신적인 렌즈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마이오스마트 렌즈는 바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지난해 10월 국제근시학회(IMC)는 8년 착용자 임상 결과 근시 억제 효과와 지속성이 입증됐다고 발표했다.
마이오스마트 렌즈는 근시 억제에 혁신적인 D.I.M.S(Defocus Incorporated Multiple Segment)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됐다. 이 기술은 렌즈 내에 특수한 벌집 패턴을 배치해 눈의 초점을 다르게 만들어 근시 진행을 자연스럽게 억제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근시의 진행 속도를 늦추며 시력 악화를 방지할 수 있다. 비침습적으로 근시를 조절할 수 있어 어린이나 청소년이 수술 없이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착용감이 편안하고 고강도 소재로 충격에 강하면서도 얇고 가벼워 아이들의 눈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이런 기능성과 편리함 덕분에 마이오스마트 렌즈는 출시 이후 전 세계 500만 부모 사이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의 근시 억제에 중요한 선택지로 자리 잡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