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은 율무씨수를 함유한 스킨케어 신제품을 출시하며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자연 유래 성분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율무씨수는 보습과 진정 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각질 케어와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된 대표 제품은 율무 요철 마기 스팟 크림이다. 호박산 성분인 석시닉애씨드와 4세대 필링 성분으로 알려진 라하를 포함해 요철이 도드라지는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각질 제거와 피부톤 개선 효과가 있어 문제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시드물은 이전부터 다양한 필링 제품을 통해 각질 관리와 피부 결 개선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인 ‘라하 요철 제로 필링젤’은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개선하기 위해 물리적 필링과 화학적 필링을 동시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셀룰로오스 성분을 활용해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라하 성분이 피부 깊숙이 작용하여 각질 탈락을 돕는다. 율무씨수를 10% 함유하여 필링 과정에서 피부 진정을 유도하고 보습력을 강화해 자극을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율무씨수는 피부 보호와 수분 공급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최근 자연 유래 성분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에 따라 시드물은 율무씨수를 핵심 성분으로 활용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들은 기존 스킨케어 제품과 차별화된 텍스처와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피부 관리에 보다 효과적인 접근이 가능하다. 오돌토돌한 요철 피부를 다듬는 스팟크림과 각질 정돈을 돕는 필링젤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 컨디션을 더욱 개선할 수 있다.
시드물 관계자는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이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피부 친화적인 성분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제품들은 시드물 공식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