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은 5일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의 대규모 할인 행사 ‘아워홈몰 세일 페스타(아∙세∙페)’를 정기 행사로 확대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아∙세∙페’는 지난해 11월 첫선을 보인 이래 월평균 매출 최대 50% 증가, 신규 회원 80% 급증이라는 성과를 거두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아워홈은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수요에 부응하고자 매월 1일부터 2주간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기로 했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확대하고, 신제품 특별 이벤트를 추가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3월 ‘아∙세∙페’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전월 판매 상위 30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65% 할인을 적용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뼈없는 갈비탕’, 마늘 풍미가 돋보이는 ‘마늘가득김치’, 간편 도시락 ‘온더고’ 등이 포함된다. ‘치킨스테이크’, ‘치즈 닭갈비’, ‘바비큐 폭립’ 등은 1+1 이벤트로 판매된다.
이외에도 매일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최대 70% 할인 랜덤 쿠폰과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주중 오전 9시에는 품목별 타임세일이 열린다.
아워홈은 최근 온라인몰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구매 인증 이벤트, 인기 제품 기획전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확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편리하고 경제적인 쇼핑 환경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세∙페’의 뜨거운 반응을 바탕으로 정기 행사로 전환, 매월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고객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행사로 온라인몰의 가치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