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 갈치김치 등 고급화 시도하는 아워홈… 소비자들 사이 인기
이렇다 할 경쟁사 없어… 고급 김치 시장 선도할 듯
아워홈은 11일 프리미엄 김치 제품 ‘구씨반가 갈치김치’가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정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1.6kg 중량으로 전용 포장 상자에 담겨 제공되며, 코스트코 매장 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국내산 배추, 무, 고춧가루와 100% 국산 갈치를 사용해 만든 숙성 김치로, 갈치의 풍미와 채소 양념이 잘 어우러진 깊고 시원한 맛을 내는 것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지난해 8월 코스트코 청라점과 송도점에서 시식 판매를 시작한 이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갈치라는 다소 생소한 재료가 사용됐음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맛과 감칠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로 인해 아워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 상승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정규 입점을 통해 핵심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오프라인 채널 확대의 결과로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전통 김치의 다양한 맛과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현대적인 방식으로 전통 김치를 재해석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아워홈은 낙지김치, 갈치김치 등 다양한 고급 김치 제품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경쟁사가 시도하지 않는 ‘김치 고급화’를 추진하면서 해당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하는 모양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