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DA스페셜] 아크테릭스
‘NORVAN’ 모자 4종, 트레일 러닝 입문 때 적합
가볍고 통기성 뛰어나 여름철에도 쾌적함 유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는 트레일 러닝 분야에서 고기능성을 요구하는 ‘마운틴 러닝’을 포지셔닝하며 국내에서 급부상하는 트레일 러닝에 입문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제품 경험을 제안한다.
2025 S 시즌 주력 캠페인에 포함된 이번 ‘런 스테디’ 캠페인은 4월 중 진행될 예정이며 아크테릭스는 전북 장수군에서 열리는 제5회 ‘장수 트레일 레이스’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브랜드 스토리와 마운틴 러닝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NORVAN’은 트레일 러닝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고려한 아크테릭스의 컬렉션으로 가벼운 트레일 러닝부터 고강도 활동까지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다. 내구성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변화하는 기후와 트레일 조건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디자인됐다.
노반 레귤러 브림 햇. 아크테릭스 제공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4월에는 필수 아이템인 NORVAN 모자를 소개한다. ‘노반 레귤러 브림 햇’은 따뜻한 날씨 속 마운틴 러닝과 하이킹을 위한 초경량 퍼포먼스 모자다.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돼 여름철 긴 하이킹, 러닝,등반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신축성 있는 미니 립스탑 나일론 소재는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DWR 발수 처리로 수분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넓은 챙은 가벼운 EVA 폼으로 구성돼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내장된 흡습 밴드가 땀을 빠르게 흡수한다.또한 싱글 풀 조절 시스템을 통해 손쉽게 핏을 맞출 수 있어 다양한 두상에 안정적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접어서 보관하거나 휴대하기도 간편해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소비자가는 11만 원이다.
노반 바이저.‘노반 바이저’는 트레일 러닝과 산악 활동 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얼굴을 보호해주는 바이저다. 착용한 사실을 잊을 정도로 가볍고 편안하며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 트레일 러닝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중 착용하기에 적합하다. 신축성 있는 헤드밴드가 머리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땀을 빠르게 흡수해 쾌적함을 유지한다. 부드러운 챙 디자인으로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휴대성도 장점이다. 빛 반사 요소가 있어 빛이 적은 날에도 가시성을 높여주며 표면은 DWR 발수 처리로 수분에 강한 특성을 갖추고 있다. 소비자가는 7만 원이다.
노반 햇.‘노반 햇’은 여름 트레일 러닝을 위한 통기성이 뛰어난 초경량 모자다. 미니 립스탑 스트레치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뛰어난 패킹성과 투습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헤드밴드는 한 번의 조임으로 안정감 있는 핏을 제공하며 빛반사 요소가 있어 빛이 적은 날에도 가시성을 높여준다. 델타 니트 패널이 공기 순환을 증가시켜 과열을 방지하고 항취 마감 처리로 늘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표면은 DWR 발수 가공 처리돼 수분에 강하다. 아크테릭스의 가장 가볍고 콤팩트한 햇으로 헬멧이나 후드 안에 편리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는 10만 원이다.
팔츠 캡.‘팔츠 캡’은 가벼운 따뜻함과 날씨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범용성 높은 소프트쉘캡이다. 5개의 패널로 구성돼 연중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포티우스 2.0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보온성을 제공하며 바람과 수분에 강하다. 또한 신축성과 투습성 덕분에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헤드밴드는 수분 조절을 위한 기능성 소재로 제작돼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후면에 있는 버클을 이용해 두상에 맞는 안정적인 핏으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소비자가는 11만 원 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