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스페이스 S10 모델최근 렉스온은 ‘아트 스페이스’ 개념을 도입하며 주거 문화의 새 장을 열고 있다.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고급 인테리어, IoT 시스템을 갖춘 이동식 주택은 일반 농막과 차별화된다. 현재 아트 스페이스는 중국 시숙이 개발한 제품을 렉스온이 국내 총판으로 유통 및 OEM 생산 중이다.
김 대표는 “아트 스페이스는 주거 기능을 넘어 호텔, 리조트, 팝업스토어, 전시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다양한 활용성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공간 경험을 제공하며 이동식 주택의 가치를 한층 높이고 있다.
주목할 점은 올해 6월 아산시 렉스온 소유 3000평(약 9900㎡) 부지에 아트스페이스와 스크린골프를 결합한 숙박단지가 착공된다는 것이다. 이 단지는 잠재 고객에게 아트스페이스 설치 과정을 보여주며 이동식 건축물의 허가 및 공사 편의성을 직접 체험하게 할 예정이다. 특히 직접 아트스페이스의 설치부터 완성까지 전 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 제품의 신뢰도와 안정성을 자연스럽게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를 통해 이동식 주택에 대한 인식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김 대표는 “농막과 이동식 주택의 차이를 명확히 하고 합리적 비용과 다양한 활용성을 강조하며 시장 인식 개선에 힘써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 대표는 “트렌드는 빠르게 변화하지만 유연성을 갖고 새로운 가치를 지속 창출해 나갈 것”이라는 비전을 제시했다. 그는 이동식 주택 시장의 무한한 가능성을 강조하며 렉스온이 이 분야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그는 “이동식 주택 판매·AS뿐 아니라 체험센터를 통해 제품 장점을 소개함으로써 국내시장 점유율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공간은 삶의 경험이 펼쳐지는 무대다. 렉스온은 이동식 주택으로 현대인의 새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며 주거와 예술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 이들의 공간 혁신은 미래 주거 문화에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