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가 싱어송라이터 ‘이젤(EJel)’과 함께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열 번째 시리즈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젤은 2023년 방영된 JTBC ‘싱어게인3’에서 TOP3에 오르며 독보적인 음악성과 매력을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다. 이후 MBC ‘복면가왕’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번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에서 이젤은 신곡 ‘봄은 내 안티’와 커버곡 ‘산책’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달 25일 숏폼 형태로 선공개된 ‘봄은 내 안티’는 골든블루 유튜브를 통해 처음 대중에게 공개된 신곡이다.
골든블루 박소영 대표이사는 “지난 9개월 동안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어느덧 10번의 릴레이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지난해 6월 유튜브 채널을 공식 오픈하고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시리즈를 공개하고 있다.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인다. 현재까지 가수 ‘프롬’으로 시작해 ‘윤하’, ‘휘인’, ‘이하이’ 등이 참여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