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부터 5월 8일까지… 웨딩·입주 고객 특별 혜택
다품목 구매 시 최대 750만 원 할인 등 프로모션 풍성
LG전자 베스트샵 송우점은 4일 리뉴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4월 11일(금)부터 5월 8일(목)까지 가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전제품 더 큰 혜택’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웨딩 고객 전 품목 혜택, 결혼·이사 고객 특별 혜택, 아파트 입주민 공동구매 혜택, 다품목 구매 추가 혜택, 베스트라이프 교원 가입 혜택, LG전자 구독 기획전, 구매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한다.
‘가전제품 더 큰 혜택’ 행사는 행사 대상 가전제품에 오픈 기념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 고객에게는 결혼 가전 구매 시 전 제품(일부 제외)에 전문 매니저의 맞춤 상담과 특별 혜택을, 결혼·입주·이사 고객에게는 새로운 출발을 위한 별도 혜택을 준비했다. 송우점은 ‘아파트 입주민 공동구매 지정점’으로, 이사·부동산 계약 고객 및 신규 입주민을 대상으로 공동구매 특별 가격도 적용한다.
다품목 구매 혜택으로는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25개 품목 중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75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가전 구독 기획전’에서는 행사 기간 구독 신청 고객에게 전문가 가전관리 서비스와 무상 A/S 혜택을 제공한다.
‘베스트라이프 교원 가입 이벤트’는 4구좌 가입 고객에게 최대 520만 원 상당의 지원 혜택을 지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에 따라 사은품과 멤버십 포인트를 증정한다고 한다.
매장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을 맞아 경기·포천 지역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결혼가전과 입주·이사가전 구매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