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은 ‘VISION 2035(가장 경쟁력 있고 혁신적이며 신뢰받는 에너지 화학 기업을 지향합니다)’ 아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에쓰-오일은 고객 중심의 체계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정품·정량을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와 엄격한 품질 검사를 통해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캐릭터 ‘구도일’을 활용한 친근하고 호감 가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구도일은 TV 광고, SNS 숏폼 영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으며 글로벌 애니메이션 ‘폴라레스큐: 슈퍼가디언즈’를 통해 어린이와 가족 고객층을 대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해 ESG 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소외이웃·지역사회·영웅·환경’ 4대 지킴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24년간 총 1470억 원을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 주유가 어려운 장애인, 임산부를 위한 ‘주유약자 도움서비스’를 전국 700여 개 셀프 주유소에서 시행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에쓰-오일은 아시아 지역 정유사 중 유일하게 15년 연속 DJSI 월드 기업에 포함됐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에쓰-오일은 새로운 고객가치 개발을 통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