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주부씨앤에프가 획기적인 경영혁신의 성과를 인정받아 ‘2025 대한민국 산업대상’ 고객감동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의 영예를 안았다.
경기도 이천에 본사를 둔 코주부씨앤에프는 국내 최초로 ‘고급 어묵’을 생산·판매하며 급식 문화를 선도해 온 전통 식품기업이다. 최근 B2C 제품 브랜드 ‘코주부 갓어묵(수산식품)’과 ‘어사 미트 슐랭(축산종합식품)’을 출시해 제품 라인을 다각화했다.
케이터링 분야의 성과도 눈길을 끈다. ‘코주부 푸드테라스’ 브랜드로 백화점 푸드코트를 오픈하고 서울우유, 대원제약의 임직원 구내식당, 육군 특수전학교 병사 식당, 강원랜드 기숙사 식당 등 대규모 위탁 급식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종합 식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국내 최초 맞춤형 생산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어사 미트 슐랭 제품은 축산 분야에서 20년 이상 종사한 최고 전문가들이 고기의 선별부터 숙성, 가공, 패키지까지 직접 확인해 생산한다.
지난해 4월 준공한 코주부 미트 센터는 국내 유일 90m 일직선 원스톱 라인의 설비를 갖춰 원육의 입고부터 가공, 출하까지 가능해 재료의 신선도와 위생이 최상의 상태로 유지된다. 이탈리아산 고주파 해동기 등 초정밀, 최첨단 설비를 통해 제품 손상을 최소화하며 육질의 신선함이 조리 후까지 유지돼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 중이다.
또 국내산 대파, 양파, 무, 과일 등으로 우린 채수(베지터블 워터)를 기반으로 한 간장과 고추장 소스는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최적의 배합으로 최고의 맛을 냈으며 고기에 골고루 잘 스며들어 그 맛을 극대화한다. 코주부씨앤에프의 ‘어사 미트 슐랭’은 소스와 조리 레시피를 함께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며 고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앞으로도 코주부씨앤에프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감동 경영의 행보가 기대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