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감성과 재미를 더한 IT 브랜드 미니덕트가 또 한 번의 이색 협업을 선보인다. 해태제과와의 첫 프로젝트였던 ‘오예스 보조배터리’에 이어, 이번에는 정통과자 ‘버터링’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무선 충전기 겸 맥세이프 링홀더 충전기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버터링 쿠키 특유의 원형 형태와 색감을 그대로 재현한 레트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최신 무선 충전 기술인 Qi2 규격 기반의 15W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을 더해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잡았다. 맥세이프 링홀더 충전기와 스탠드 기능까지 겸비한 3-in-1 제품으로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특히 ‘정통과자의 감성’, ‘세련된 레트로 무드’라는 키워드 아래, 버터링을 향한 소비자들의 향수와 팬심을 자극하는 기획이 돋보인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굿즈 수집층을 겨냥해 제품 구성에도 정성을 더했다. 버터링 콘셉트의 충전 케이블과 시향지, 실제 버터링 쿠키가 함께 제공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해태제과 측의 요청에 따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되었으며, 충전기 디자인과 실물 과자 패키지의 싱크로율도 고려하여 브랜드 감성을 극대화했다.
미니덕트는 이번 제품을 통해 이색 식품-IT 콜라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장하고자 한다. 관계자는 “버터링은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과자인 만큼, 제품에 담긴 감성과 유쾌한 디자인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