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한정 컬렉션은 익숙한 카네이션 대신, 색다른 꽃 테마의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은 물론, 피크닉이나 집들이, 생일 선물까지 다양한 이벤트에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
노티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늘(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카카오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예약 시, 최대 24% 할인 혜택과 함께 타르트 도넛 전용 한정 패키지를 증정한다.
사전예약 대표 상품으로는 △부드러운 핑크 슈가베어 인형과 피치 플라워 케이크로 구성된 ‘허그 미! 슈가베어 & 케이크 세트’ (18% 할인) △피치 플라워 케이크 · 타르트 도넛 2종 · 콜드브루까지 모두 담은 실속있는 구성의 ‘땡큐 기프트 세트’ (19% 할인) 등이 마련되어 있다.
노티드 관계자는 “5월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있어, 특별한 디저트만큼 완벽한 선물은 없다”며 “노티드만의 사랑스러운 꽃 디저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5월 한정 디저트 컬렉션은 5월 2일부터 19일까지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단. 고양스타필드점은 제외되며, 신규 오픈하는 광교힐스테이트점과 의정부신세계점은 포함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