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경제
출시 전인데 난리난 아이폰17 프로…‘스카이 블루’ 실물 느낌은?
뉴시스(신문)
업데이트
2025-04-24 02:14
2025년 4월 24일 02시 14분
입력
2025-04-24 02:14
2025년 4월 24일 02시 14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뉴시스
올가을 출시 예정인 아이폰17 프로 모델에 새로운 ‘스카이 블루’ 색상이 추가될 수 있다는 현지 전망이 나왔다. 이는 아이폰13 프로에 적용된 ‘시에라 블루’와는 다른 색상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2일(현지시각) 나인투파이브맥(9TO5Mac) 등 현지 매체는 IT 팁스터(정보유출자) 마진 부(Majin Bu)를 인용해 아이폰17 프로에 ‘스카이 블루’ 색상이 새롭게 추가될 수 있다고 밝혔다.
마진부는 “공급망 소식통에 따르면, 아이폰17 프로 프로토타입이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됐으며 현재 스카이 블루가 가장 유력한 색상 중 하나”라고 알렸다.
이어 “스카이 블루는 아이폰13 프로의 시에라 블루보다 훨씬 아름다우며 거부할 수 없는 밝기와 세련미가 돋보인다”며 “애플이 마지막 순간에 전략을 변경하지 않는 한 스카이 블루가 2025년 9월 출시 행사의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또 애플이 최근 선보인 맥북 에어 스카이 블루 모델의 인기를 아이폰으로 확장하려는 전략으로 분석했다.
앞서 애플은 지난 16일 스카이 블루 색상이 포함된 맥북 에어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한 해에 맥북과 아이폰 모두에서 동일한 색상을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애플은 통상적으로 아이폰 프로 라인업에 몇 가지 표준 색상을 제공하고 한 가지 색상에 변화를 주며 출시하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아이폰16 프로에는 ‘데저트 티타늄’ 색상이 적용된 바 있다.
한편 아이폰17 시리즈에는 프로형 모델에 새로운 후면 카메라 디자인이 적용된다. 기존의 작은 정사각형 모양에서 기기 후면 상단을 모두 채운 커다란 직사각형 카메라 모듈이 탑재된다.
기존에는 기기 본체 뒷면과 카메라 모듈에 서로 다른 색상을 입힌 투톤 디자인이 적용된 아이폰17 프로 렌더링이 공개됐으나, 최근에는 두 부분에 같은 색을 적용할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이 나오는 것으로 전해진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폭우 비상때 관외 야유회 간 구리시장 “실망 드려 죄송”
검찰, 용인 일가족 5명 살해 50대에 사형 구형…“이기적·반인륜적”
[단독]의대 학장들 “복귀 의대생은 ‘서약서’ 작성해야”
창 닫기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