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성장] 삼성카드
삼성카드 ‘모니모 카드’는 모니모 애플리케이션(앱)에서만가입이가능한 디지털 전용 상품으로 디지털에 친숙한 ‘MZ세대’를 대상으로 가성비 높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모니모 카드는 MZ세대의 생활 방식에 맞춰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2개의 옵션 서비스와 기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옵션 서비스는 고객이 본인의 취향에 따라 카드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첫 번째 옵션 서비스는 △온라인 패션·오늘의집 30% 할인 △스타벅스 50%, 교보문고·스트리밍 30% 할인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월 최대 1만 원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두 번째 옵션 서비스는 △온라인쇼핑몰 △편의점·다이소·올리브영 △해외 이용 금액 중 고객이 선택한 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의 7%를 결제일 할인으로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각 옵션은 매월 변경해 선택할 수 있으며 전달 이용 금액 30만 원 이상일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본 서비스는 생활 필수 영역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대중교통·택시 10% 할인과 배달 앱 10% 할인을 각각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 이동통신 요금, 아파트관리비 정기 결제 시 10% 할인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제공한다. 전달 이용 금액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기본 서비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니모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해외 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 원이다.
한편 삼성카드는 최근 KB국민은행과 협업해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내놓기도 했다. 이 통장은 모니모 앱에서만 개설할 수 있는 수시입출금통장으로 하루 잔액 200만 원까지 최대 연 4%의 금리가 적용된다.
신무경 기자 yes@donga.com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