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시드물’이 밤사이 피부에 휴식과 집중적인 기능성 관리를 제공하는 ‘리포좀 바이오톡스 수면팩’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리포좀 바이오톡스 수면팩은 주름 개선, 모공 수렴, 탄력 강화, 피부 타이트닝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동시에 대응할 수 있는 멀티케어 제품이다. 특히 핵심 성분으로 함유된 ‘SR-올리고펩타이드-91 클로스트리디움보툴리눔 폴리펩타이드-1’, 일명 리포좀 보툴리눔 유래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고 깊숙하게 작용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피부 성장에 관여하는 EGF, FGF, IGF 등 3종 성장인자를 비롯해, 콜라겐, 판테놀, 판테놀 유도체 등 피부 보호 및 보습에 특화된 성분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제형 또한 사용자의 피부 타입을 고려해 오일이 없는 수분 젤 타입으로 제작됐다.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흡수력이 우수하며 지성 피부나 민감성 피부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수면팩 기능 외에도 데일리 에센셜 케어, 홈케어 디바이스 기기와의 병용 사용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시드물 관계자는 “기존의 보습 중심 수면팩을 넘어, 피부를 타이트하게 잡아주고 다양한 고민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입체적인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라며 “짧은 시간 투자로도 눈에 띄는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효과적인 홈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