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기능 모두 업그레이드… 여름 라운드룩의 정석, 헤지스골프

  • 동아일보
  • 입력 2025년 5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Leisure& DA스페셜] 헤지스골프

LF의 브리티시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는 2025년을 ‘제품력 강화’의 원년으로 삼고 스타일과 기능성의 완성도를 높인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를 위해 헤지스골프는 크게 ‘헤리티지 라인’과 ‘어드밴스 라인’으로 제품군을 구분해 전개한다.

헤리티지 라인은 헤지스만의 모던 브리티시 트래디셔널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골프웨어이며 어드밴스 라인은 두잉 골프에 집중해 골프웨어 본연의 전문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제품군이다. 이처럼 고객 니즈에 따라 라인을 투트랙으로 세분화하고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내세워 고급 골프웨어 영역에서 입지를 확대한다는 목표다.

이번 시즌의 주제는 ‘헤지스, 클래스를 완성하다’로 골프웨어를 단순한 스포츠 의류를 넘어 스타일과 태도를 완성하는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제안한다. ‘젠틀맨과 젠틀레이디의 엘리트 스포츠 스타일’을 핵심 콘셉트로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태도와 품격을 갖춘 새로운 골프웨어의 기준을 제시한다는 전략이다.

여름 주요 컬렉션의 핵심 테마는 ‘영 브릿’이다. 전통적인 브리티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젊은 분위기를 선사한다. 타탄체크, 케이블 패턴 등 영국풍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를 적재적소에 활용한 피케 셔츠, 헤리티지 체크 니트, 트윌 팬츠, 플리츠 원피스 등이 주요 제품이다.

소재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유난히 긴 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시, 가벼우면서도 시원한 시어서커, 구김이 적고 옷이 달라붙지 않는 수입 냉감 소재 등 쾌적한 사용감의 소재를 적극 활용했다. 컬러 또한 다채로워졌다. 무채색 위주의 색감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포인트 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그중에서도 필드 위 녹음과 어우러지는 짙은 녹색을 주요 컬러로 사용해 청량감 넘치는 에너지를 고급스럽게 풀어냈다.

LF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는 스타일과 기능성의 완성도를 높인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은 헤지스골프 2025 여름 여성 골프웨어 ‘라인 포인트 반팔 원피스’. LF 제공
LF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는 스타일과 기능성의 완성도를 높인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은 헤지스골프 2025 여름 여성 골프웨어 ‘라인 포인트 반팔 원피스’. LF 제공
올여름 출시 초기부터 판매가 좋은 대표 아이템은 ‘라인 포인트 반팔 원피스’다. 플리츠 형식의 스커트 디자인이 적용돼 스윙 시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주름이 매력적인 원피스다. 깔끔한 화이트 모노톤에 로고, 허리 라인, 칼라 끝에 녹색 배색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신축성이 우수해 활동성이 뛰어나며 속바지도 세트로 구성돼 실용적이다.

헤지스골프 2025 골프웨어 ‘그린체크 셋업’.
헤지스골프 2025 골프웨어 ‘그린체크 셋업’.
클래식한 감성의 체크 칼라 티셔츠, 스커트 세트도 인기다. 경쾌한 녹색과 화이트 컬러의 체크 조합이 돋보이는 셋업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여름 필드 위 청량한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통기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칼라 티셔츠는 여유로운 블루종 실루엣으로 체형을 자연스럽게 보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커트는 신축성 좋은 밴드와 속바지가 더해져 활동성을 높여주며 편안한 라운딩을 돕는다.

헤지스골프 2025 남성 골프웨어 ‘체크 블루종 칼라 티셔츠’와 ‘카고포인트 쇼츠’.
헤지스골프 2025 남성 골프웨어 ‘체크 블루종 칼라 티셔츠’와 ‘카고포인트 쇼츠’.
평년보다 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만큼 올여름 남성 골프웨어에서도 냉감 기능성 티셔츠와 반바지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헤지스골프에서는 깔끔한 화이트에 녹색과 파란색 체크로 포인트를 준 반팔 티셔츠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앞면에는 땀이 빠르게 마르는 기능성 원단을, 뒷면에는 냉감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여름철 라운딩 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올여름 필드에서는 남성 골퍼들도 반바지를 많이 착용할 것으로 보인다. 헤지스골프에서는 카고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매력을 더한 남성 반바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통기성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며 여유로운 기장감을 적용해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

LF 헤지스골프 관계자는 “올여름은 특히 더위가 길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통기성과 냉감 기능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블루 컬러의 반바지에 톤온톤 컬러감의 냉감 기능성 체크 칼라 티셔츠를 매치하면 시원하면서도 센스 있는 여름 라운드룩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Leisure& DA스페셜#DA#헤지스골프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