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한화리조트에서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이하 ‘카발란 하이볼’)’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볼의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맞아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선호하는 MZ세대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발란 하이볼’을 만나볼 수 있는 ‘얼리 서머 패키지(Early Summer Package)’는 △객실 1박 △조식 뷔페(대인 2인, 소인 1인) △워터 파크‧수영장(대인 2인, 소인 1인) 구성에 ‘카발란 하이볼’ 320ml 2캔을 체크인 선착순 혜택으로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은 한화리조트 경주, 설악, 거제벨버디어 등 총 3개 지점에서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22일부터 내달 8일까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박소영 대표이사는 “카발란 하이볼은 위스키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청량한 목넘김을 더해,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여름 시즌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하이볼의 매력을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공간을 통해 위스키의 새로운 음용 문화를 제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