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11일 더샵 일산엘로이 펜트하우스 견본주택에 방문한 폴포츠(가운데)와 시행사 와이에스디엔씨 채윤석 회장(왼쪽), 인테리어 설계 스페이스 플래너 박선화 대표(오른쪽)
성악가 폴 포츠가 지난 4월 1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풍동지구에 위치한 ‘더샵 일산엘로이 펜트하우스’ 견본주택을 방문했던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시행사 와이에스디엔씨에 따르면 폴포츠는 앞선 4월 6일 건설회관에서 열린 ‘2025 폴 포츠와 함께하는 기부 콘서트’를 마친 후 ‘더샵 일산엘로이‘ 현장을 찾았다. 견본주택에 입장한 폴 포츠는 전시 공간 곳곳을 천천히 둘러보며, 고급 마감재와 예술적 인테리어, 층고가 주는 개방감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폴 포츠는 “음악처럼 공간도 감동을 줄 수 있다”며 “이곳은 단순한 집을 넘어선 예술적 삶의 무대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고 한다.
분양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폴 포츠의 방문은 ‘더샵 일산엘로이 펜트하우스’가 지닌 문화적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의 품격을 잘 보여주는 상징적 장면이었다”며 “이번 방문을 계기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더샵 일산엘로이 펜트하우스’의 견본주택은 고양시 대화동 일대에서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