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마케팅이 단순히 입지적 장점과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는 것을 넘어 수요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실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분양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신규 단지들은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업계에서는 차별화된 마케팅은 분양 단지에 대한 홍보 집중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분석한다. 새로운 시도를 통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감도를 얻을 수 있고, 수요자들은 분양 정보에 더욱 쉽게 접근하면서 이벤트 참여 기회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특색 있는 이색 분양마케팅이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인천 청라국제업무단지 첫 분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가 색다른 마케팅 전략으로 수요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우리집 발코니 라이프 챌린지’를 주제로 한 숏폼 영상공모전을 오는 6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우리집 발코니 라이프 챌린지’는 본인 및 지인의 발코니를 활용한 재미 있는 컨텐츠를 발굴해 총 30초 미만의 유튜브 쇼츠나 인스타그램 릴스를 본인의 계정에 업로드해 응모하면 된다.
시상은 ‘좋아요’ 횟수와 내부심사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각 1등부터 4등까지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세부적으로 보면 △1등(1명) 300만원 △2등(2명) 200만원 △3등(3명) 100만원 △4등(5명) 10만원 상품권 등이다.
이와 함께 금액부담으로 일반인이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연예인들의 커피차 선물을 제공하는 ‘찾아가는 카페트럭’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사연을 접수한 사람 중 당첨자를 대상으로 본인의 직장에 커피차를 무료로 보내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커피차에는 당첨자 이름으로 커피 제공을 알리는 현수막까지 별도 제작해 지원한다.
‘찾아가는 카페트럭’ 이벤트의 접수기간은 오는 6월 20일까지 이며,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오후 3시에 발표되며, 이벤트 진행 기간은 오는 6월 2일부터 30일까지다.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 분양 관계자는 “그동안의 분양 마케팅 방식보다 한층 더 수요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자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분양 홍보의 목적을 넘어 세대가 공감하고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호응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6월 말 분양 예정인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는 인천 서구 청라동 청라국제도시 업무용지 B1블록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84㎡~119㎡ 1,056실로 구성된다. 단지명에 활용된 ‘피크원’은 청라국제도시의 정점(PEAK)에 선 단 하나의 자리(ONE)를 의미하며, 청라국제업무단지의 입지 가치를 집약한 브랜드다. 인천 최초로 실내형 발코니가 도입되는 것이 주목되며, 입주와 동시에 완성형 국제업무단지의 특권을 누릴 수 있는 주거복합단지로 눈길을 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