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은 최근 전국 단독 투어 콘서트 ‘SHOWMANSHIP’을 진행중이며,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카페봄봄 측은 “박지현 씨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따뜻하고 진심을 다하는 분위기’와 잘 어울려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TV CF를 시작으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박지현의 비하인드 콘텐츠와 포스터 등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카페봄봄 관계자는 “박지현 씨의 열정적이고 다재다능한 이미지가 카페봄봄의 다양하고 건강한 음료 개발 철학과 맞닿아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감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봄봄은 최근 대구한의대학교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오는 가을 요리대회 공동 개최 및 학생 대상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트 요거라씨’,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디카페인 제로 어른커피’, ‘마몬드 프로틴’ 등 건강한 음료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저당·고단백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는 카페봄봄은 사랑나눔연맹을 통한 기부를 이어가며 ‘나눔명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2년 대구·경산에서 출발한 카페봄봄은 현재 전국 530여개 매장과 미국·필리핀·싱가포르 등 해외 3개국에 진출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감성적인 콘셉트와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