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리조트, 여름방학 패키지 선봬… 자녀 연령별 특화 프로그램 구성

  • 동아경제
  • 입력 2025년 6월 24일 10시 30분


코멘트
인스파이어 스플래시베이.
인스파이어 스플래시베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실내 워터파크부터 미디어아트 전시, 키즈 체험형 공간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여름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다.

리조트 측에 따르면 이번 시즌 핵심 콘텐츠는 최근 리뉴얼을 마친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다. 유리 돔 천장과 트로피컬 콘셉트 인테리어, 신규 어트랙션 등으로 구성돼 있다. 2인승 워터코스터 ‘아쿠아 레이서’, 개방형 슬라이드 ‘스플래시 트위스터’, 파도 기능이 추가된 유수풀 ‘레이지 리버’ 등이 추가됐고 키즈 전용 시설도 별도로 마련돼 어린 자녀 동반 가족이 이용할 수 있다.

워터파크 외에도 실감형 미디어아트 전시 공간 ‘르 스페이스’는 ‘인스파이어 플레이패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은‘스페이스 패스’와 ‘스플래시 패스’, 두 가지 시설을 모두 포함한 ‘올 데이 패스’ 등 3종으로 구성되고 각 패스에는 2만 원 상당의 F&B 바우처가 포함된다.

영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편의시설도 강화됐다. 투숙객 대상 유모차 무료 대여, 수유실 내 젖병 소독기·정수기·전자레인지 등이 주요 동선에 설치돼 있어 영·유아 부모의 접근성을 높였다. 리조트 내 ‘오로라’ 거리, ‘인스파이어 원더’ 조형물 등 포토존도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미취학 아동이 있는 가족을 위해서는 오감 체험 중심의 미디어아트 ‘르 스페이스’와 슬라임 테마파크 ‘슬라라’가 추천된다. 슬라라에서는 슬라임 만들기와 슬라임 풀장, 아트 클래스 등 다양한 촉감 체험이 가능하다.

초등학생 동반 고객을 위한 2박 일정 패키지 ‘패밀리 썸머 어드벤처’도 출시됐다. 해당 패키지에는 호텔 2박 숙박과 함께 스플래시 베이 올데이 이용권, 바운스 더퍼스트 놀이시설 2시간 이용권, 실내 테마파크 짱랜드 놀이기구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리조트 내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은 성인 2인 이용 시 12세 이하 아동 2명에게 식사를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10대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을 위한 실내 시설도 마련됐다. 워터파크와 미디어아트 공간을 포함한 ‘올 데이 패스’ 이용 후 실내 테마파크 짱랜드와 가인 볼링센터 등을 연계했다.

이외에도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식음 프로모션이 운영 중이다. 리조트 직영 6개 레스토랑에서는 ‘썸머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을 통해 성인 메뉴 주문 시 12세 이하 아동 메뉴가 무료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평일 한정으로 운영된다.

인스파이어 관계자는 “실내 워터파크를 중심으로 가족 단위 고객이 날씨 영향을 받지 않고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여름방학 동안 자녀와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합리적인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