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가 운영하는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여름을 맞아 골프 실력을 높이고 싶은 골퍼들을 위한 ‘연습+레슨’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니어 골퍼와 성인 골퍼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연습과 레슨을 동시에 체계적으로 경험 하도록 기획됐다.
주니어 골퍼를 위한 여름방학 특강은 오전반·오후반으로 나뉘어 1개월간 주 2회 수업으로 운영된다. 마지막 주에는 인천클럽72에서 실제 라운딩 체험이 포함돼 있어 어린 골퍼들에게 실전 경험과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실내 연습과 실외 필드를 아우르는 커리큘럼으로 단순한 체험이 아닌 골프에 대한 진지한 입문 기회가 될 예정이다.
성인 골퍼를 위한 프로그램은 입문자부터 중급자까지 폭넓은 골퍼 층의 수요를 반영해 총 24회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골프기초 이론부터 스윙, 어프로치, 퍼팅 등 실전 기술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진이 1대1 맞춤 레슨을 제공한다. 김포공항점의 최 신 론치 모니터 ‘플라이트스코프’의 분석 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스윙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피드백받을 수 있다.
쇼골프 김포공항점은 총 175타석, 300야드의 서울 최대 규모 실내외 연습장을 자랑하며 VIP 타석, 커플석, 플라이트스코프 전용 타석 등 세분화된 공간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새벽 2시까지 야간 운영해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레슨 만족도와 재등록률이 높은 김포공항점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더 많은 골퍼가 부담 없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골프 입문을 고민중이거나 레슨이 필요했던 골퍼들에게는 지금이 가장 좋은 기 회”라고 전했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7월 15일까지 한정 진행되며 쇼골프 김포공항점에 직접 문의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