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의 아이캔두(AiCANDO)가 ‘2025 국가서비스대상’ 에듀테크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5년 연속이다.
교원 빨간펜은 학교 진도식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초등 1∼6학년 전 과목 교과 연계 학습이 가능한 ‘아이캔두’와 3∼7세 유아 대상의 ‘아이캔두 누리키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 중 전 과목 AI 학습지 아이캔두는 초등 1∼6학년 대상이다. 아이캔두만의 1대1 맞춤 학습 관리로 빈틈없이 학습이 가능하다. 재학 중인 학교별 검정 교과서에 따라 학습이 가능하므로 학생은 학년별, 과목별로 원하는 단원을 선택해 전 과목 학습을 할 수 있다.
아이캔두는 학습 중 학생의 표정, 음성, 시선 등 비학습 데이터와 학습 진척도, 문제 유형별 정답률 및 오답률 등 학습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수집해 학생이 언제, 무엇을 공부할 때 집중력이 떨어지는지 등을 분석한 후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학생별 맞춤 학습 코스를 추천한다. 특히 유아 3∼7세를 대상으로 한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아이가 첫 공부 습관을 잘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전 연령 통합 커리큘럼이 아닌 연령별로 발달 및 학습 수준이 차이 나는 유아 학습자의 특성을 고려한 연령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하나의 주제를 여러 과목으로 반복 학습하는 주제 통합 학습과 2만여 개가 넘는 놀이 학습 콘텐트를 통해 학습 흥미와 동시에 융합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한편 학생들이 아이캔두와 아이캔두 누리키즈 내 모든 콘텐트를 효율적으로 활용해 학습 효과를 누리도록 돕는 방문 수업 서비스 ‘빨간펜 홈클래스’도 선보이고 있다. 빨간펜 홈클래스는 유아 3∼7세 대상의 ‘홈클래스 누리키즈’와 초등 1∼2학년 대상의 ‘홈클래스 아이캔두’로 나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