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의 넥스트레벨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종합서비스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6년 연속이다.
넥스트레벨이 고객 중심 운영과 품질 높은 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3월 기준 누적 판매 200만 개를 돌파하면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넥스트레벨 서비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타이어를 렌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렌털 기간 동안 정기 점검, 파손 보증 등 다양한 차량 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고객이 타이어 교체에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돕고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 서비스는 타이어 장착을 포함해 무상 보증과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파손 보증 서비스’는 계약 기간 중 사용자 과실로 타이어가 파손되거나 조기 마모될 경우 동일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 또한 전국 800여 개 넥센타이어 렌털 대리점을 통해 타이어 상태와 공기압을 점검하는 정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2024년부터는 고객 서비스 품질을 더욱 고도화하기 위해 CS 만족도 조사를 본격적으로 강화했다. 장착 일정, 교체 작업, 대리점 응대 등 세부 항목을 평가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전체 대리점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5점 만점에 평균 4.8점을 기록하며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급 차량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패턴 상품을 선택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