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의 MY S-OIL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 모바일 주유 앱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3년 연속이다.
MY S-OIL은 간편 결제 서비스 ‘빠른주유(S-OIL Pay)’의 지속적인 성장과 고객 중심의 디지털 서비스 강화를 바탕으로 대표 주유 앱으로 떠올랐다. 이는 국내 정유업계 최초의 성과로 고객 편의와 실질적 가치 제공을 통해 높은 고객 만족을 이끌어 냈다.
MY S-OIL은 실물 카드 없이 간편한 결제가 가능한 빠른주유, 주유소 찾기 및 단골주유소 등록, 포인트 적립과 등급제 리워드, 전자영수증 등 주유 특화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특히 빠른주유는 신용카드, 포인트, 모바일 상품권 등을 함께 적용해 결제할 수 있으며 편리성을 경험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또한 단골을 위해 4단계 등급제(Silver, Gold, VIP, VIP+)를 운영해 리터당 최대 4원의 보너스 포인트와 등급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 맞춤형 푸시 서비스를 통해 프로모션, 모바일 주유권 이벤트 등 추가 혜택에 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빠른주유 맞춤형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정유사 최초로 한국환경공단과 협업해 추가적인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전자영수증 제도를 통해 고객이 손쉽게 ESG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자영수증 발급은 누적 315만 건을 돌파했으며 일상 속 ESG 실천 문화를 선도하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