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다기능·고성능 스마트워치 ‘베뉴 X1’ 출시… 애플워치 울트라2 대항마

  • 동아경제
  • 입력 2025년 6월 25일 16시 10분


코멘트

2인치 사각형 AMOLED 디스플레이로 가독성과 편의성 높여
8mm 초박형 디자인에 스피커, 마이크, LED 플래시라이트 탑재
100여 가지 스포츠 앱과 골프 코스뷰 등 맞춤형 트레이닝 지원

가민은 25일 건강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초슬림 고성능 스마트워치 ‘베뉴 X1(Venu X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뉴 X1’은 가민 제품 중 가장 큰 2인치 사각형 AMOLED 디스플레이와 두께 8mm의 초박형 워치 케이스를 탑재했다. 넓은 화면은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하고 지도를 생생히 볼 수 있어 운동과 일상에서 몰입감을 중시하는 사용자에게 최적이다.

세련된 사각형 디자인과 가벼운 나일론 밴드는 다양한 운동 상황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운동 기능을 지원해 전문 트레이닝을 원하는 사용자에게도 적합하다.

맞춤형 워치 페이스를 통해 실시간 심박수, 걸음 수, 훈련 준비도 등 주요 정보를 사용자 선호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호환 스마트폰 연결 시 내장 스피커와 마이크로 통화 및 음성 명령이 가능하며, LED 플래시라이트는 어두운 환경에서 시야를 확보해 활용도를 높인다. 배터리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8일 지속해 충전 부담을 줄였다.

가민 코치 훈련 계획은 사용자 맞춤형 트레이닝을 제공하며, 러닝, 사이클링, 근력 트레이닝 등 100여 가지 스포츠 앱이 내장됐다. 골프 기능은 코스 맵을 통해 전 세계 4만3000개 이상의 골프 코스 정보를 제공, 홀 구성과 거리 데이터를 확인해 전략적 플레이를 지원한다.

수잔 라이먼 가민 글로벌 제품마케팅 부사장은 “베뉴 X1은 디자인, 기능,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인기 기능을 슬림한 디자인에 담았으며, 선명한 디스플레이로 지도, 운동 통계, 건강 인사이트, 스마트 알림 등을 생생히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블랙과 모스 컬러로 출시된 ‘베뉴 X1’은 가민코리아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30일부터 전국 가민 브랜드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115만9000원이다.

가민은 출시 기념으로 약국 영양 상담 브랜드 ‘셀메드(CellMed)’와 7월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시계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 dongA.c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