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당·제로 트렌드 맞춘 건강 음료 베이스
알룰로스와 유기농 사과초모식초로 상큼한 맛과 혈당 부담 최소화
아이스티·하이볼·드레싱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도 극대화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는 26일 여름철을 앞두고 건강 다이어트 원료로 주목받는 애플사이다비니거(애사비)를 활용한 ‘저당 애사비 베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시플레저’와 ‘슬로에이징’ 트렌드 확산으로 저당·제로 제품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대상다이브스는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 ‘제로 레몬라임 아이스티’에 이어 이번 신제품으로 액상형 음료 베이스 라인업을 확대했다.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애사비의 인기와 여름철 다이어트 수요를 반영해 ‘저당 애사비 베이스’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대상이 개발·생산한 알룰로스를 사용해 100ml당 당 함량을 2g으로 줄여 당 섭취 부담을 최소화했다고 한다. 화학비료와 농약 없이 재배한 스페인산 유기농 사과초모식초를 활용해 깊은 풍미를 구현했으며, 애사비 특유의 쿰쿰한 향을 줄이고 상큼하고 달달한 맛을 강화해 초보자나 기존에 거부감이 있던 소비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액상 제형으로 차가운 물이나 탄산수에 빠르게 녹아 활용도가 높다. 애사비 아이스티, 에이드, 하이볼, 샐러드 드레싱 등 다채로운 레시피로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복음자리 브랜드 스토어와 커피 전문 쇼핑몰 씨엔티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6월 말부터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된다.
전혜미 대상다이브스 CM팀장은 “식후 혈당 관리에 대한 관심 증가와 애플사이다비니거의 인기를 반영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상다이브스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저당 애사비 베이스’로 가볍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