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힐티코리아(대표 김현민)가 현장의 분진 발생을 줄이고 작업자의 건강을 보호하며,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더스트 프리(Dust Free)’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시공 전문 고객을 대상으로 힐티 집진기 또는 청소기 제품 구매 시 금액대 별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은 원하는 집진기 제품을 포함하여 일정 기준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 리워드도 최대화했다. △충전 청소기 VC 2D-22 포함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쿠폰, △충전 집진기 VC 10L-22, VC 4LX-22 T8 또는 T15 포함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원 쿠폰 △유선 집진기 VC 20LX, VC 40LX 포함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20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9월 20일까지 유효하며, 프로모션 조건을 만족하는 단일 주문 건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주문 이후 쿠폰 적용은 불가능하며, 쿠폰은 조건을 충족하는 주문 건에 한해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힐티 공식 홈페이지인 ‘힐티온라인’에 접속해 프로모션 신청 폼을 작성한다. 이후 힐티 전문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e-쿠폰 코드를 수령하고, 힐티온라인에서 구매 시 해당 코드를 결제 페이지 쿠폰 입력란에 적용하면 된다.
한편, 힐티는 연속 분진수집백 VC-CB도 출시했다. VC-CB는 집진기 상판을 탈거하지 않고 간편하고 빠르게 분진을 처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각종 현장 작업에서 집진기 수집백 교체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하며, 필요한 만큼만 수집백을 사용할 수 있어 생산성 향상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힐티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힐티의 집진 솔루션을 경험하고, 현장에서의 분진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시공 전문 고객들이 힐티 공식 홈페이지 ‘힐티온라인’ 가입을 통해 더욱 간편하게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힐티는 분진 관리의 중요성과 힐티 솔루션의 생산성 향상 효과를 소개하며, 더 나은 건설 환경을 실현하는 데 앞장서고자 홈페이지 내 ‘분진 및 물 관리’ 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
한편, 힐티는 1941년 리히텐슈타인 공국에서 시작한 글로벌 건설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이다. ‘Making Construction Better’라는 기업이념 아래 한국에는 1986년에 진출하여 전국의 다양한 국책사업을 비롯한 초고층 건물, 국제공항, 고속전철 및 환승 센터 등 국내외 유명 랜드마크 건설현장과 함께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