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지난 14일 e스포츠 구단 Dplus KIA와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몽베스트는 이번 협약을 통해 문화, 예술, 스포츠를 넘어 e스포츠 분야까지 파트너십을 확장하게 됐다.
Dplus KIA는 한국 e스포츠를 대표하는 인기구단으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몽베스트는 선수단에게 몽베스트 생수를 비롯해 탄산수, 콤부차, 유기농 레몬즙 등을 공식 후원하며, 건강한 워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선수들의 체력 관리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몽베스트 공식 SNS 채널에서는 Dplus KIA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Dplus KIA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딮붕이 무드등, 머그컵 등 인기 굿즈와 함께 몽베스트 생수와 유기농 100% 레몬즙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e스포츠는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다이나믹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이며,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계기로 Dplus KIA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