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한 끼가 1만원을 훌쩍 넘어선 런치플레이션 시대의 고객 수요에 부합하는 합리적인 가격 대비 푸짐한 양, 큼직한 치킨패티에 스모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담았다.
스모키하면서도 부드러운 풍미와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패티보다 더 큰 치킨패티의 볼륨감, 신선한 야채가 조화를 이룬다.
맘스터치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존 치킨버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하계휴가 등 야외활동 증가로 치킨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 소비자 입맛을 적극 공략해 ‘치킨 맛집’으로서의 브랜드 입지도 더욱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순살 치킨인 ‘핫치즈빅싸이순살’과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을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뼈 치킨 버전으로 재해석한 치킨 신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만원 초반대 가격에 반 마리 주문이 가능해 1인 가구 등 취식 상황에 따라 부담 없이 구매 가능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고객의 기호와 맛에 대한 기대가 더욱 세분되는 흐름에 맞춰, 이번 신제품은 버거와 치킨 모두에서 메뉴 다각화를 시도한 결과물”이라며 “버거부터 치킨까지 최상의 맛과 품질에 가성비까지 갖춘 이번 신메뉴를 통해 차별화된 QSR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