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종합 육아용품 브랜드 ‘더블하트’가 ‘2025 한국의 소비자대상’ 육아용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3년 연속이다.
더블하트는 아기와 양육자를 위한 제품 개발에 힘쓰며 육아용품 부문에서 확고한 입지를 굳혔다. 아기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최근에는 디즈니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젖병과 쪽쪽이 시리즈가 큰 인기를 끌며 제품력과 감성적인 디자인 모두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자체 R&D 연구소를 기반으로 안전하고 과학적인 제품을 개발해온 더블하트는 제품력과 신뢰라는 두 토끼를 잡아 2011년부터 2024년까지 14년 연속 브랜드 인지도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대표 제품인 ‘모유실감’ 3세대 젖꼭지는 수유가 처음인 양육자를 위한 ‘래치 온 라인’을 적용해 젖꼭지를 이상적으로 물었을 때의 모습인 ‘피시 립’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 부드럽고 인체 친화적인 질감으로 개발된 젖꼭지는 실제 수유 환경에서 엄마의 가슴과 유사한 촉감을 구현했다. 넓은 와이드넥 구조와 한 손으로 열 수 있는 평행 후드 젖병 디자인은 높은 실용성으로 소비자 평가단에게 좋은 점수를 받았다.
더블하트는 이 외에도 젖꼭지만 물던 아기가 쉽게 빨대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유실감, 아기 구강 구조에 최적인 10도 각도의 쪽쪽이,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 흡수가 빠르고 착용감이 뛰어난 수유 패드 등 양육자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육아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