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건강한 식물성 제품으로 지속가능한 미래 동참

  • 동아일보

코멘트

[2025 한국의 소비자대상]
식물성 음료 부문 / 3년 연속
얼티브


CJ제일제당의 ‘얼티브(ALTIVE)’가 ‘2025 한국의 소비자대상’ 식물성 음료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3년 연속이다.

얼티브는 ‘얼터너티브’의 줄임말로 기존 동물성 식품을 식물성으로 대체할 수 있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브랜드다. 단순한 대체재를 넘어 사람과 자연 모두에게 이로운 방식으로 맛과 영양, 환경을 모두 고려한 식물성 제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더 나은 선택이 가능하다’는 믿음 아래 얼티브는 매일의 식사 속에서 누구나 쉽고 즐겁게 식물성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 식품 사내 벤처 ‘이노백’ 프로젝트로 출범한 얼티브의 첫 제품은 식물성 우유였다. 이후 식물성 단백질 음료, 아이스크림, 단백질 스낵, 어린이 음료, 시니어 균형 영양식 등으로 확장하며 다양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얼티브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식물성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선택이 결코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앞서 보여준다. 우리가 섭취하는 식품 하나하나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다면 그 시작은 아주 일상적인 소비에서부터 가능하다는 철학을 갖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맛있고 건강하며 지속가능한 식물성 제품을 통해 모두의 더 나은 내일을 모색하고 있다.

얼티브는 단순한 식품 브랜드를 넘어 소비자의 건강한 삶과 즐거운 일상을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를 지향한다. 운동 후의 단백질 보충, 아이들의 건강한 간식, 시니어를 위한 균형 잡힌 영양 식사 등 다양한 삶의 순간에 어울리는 제품을 지속 개발하고 있다.

앞으로도 얼티브는 ‘맛있고, 건강하며, 가장 새로운’ 가치를 담은 제품으로 식물성 식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식물성 브랜드로 안착하겠다는 각오다.
#한국 소비자대상#브랜드#얼티브#CJ제일제당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