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피트니스 브랜드 리조트휘트니스가 일산점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 ‘웰니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휴양지 발리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도심 속에서 구현한 공간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웰니스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인바디 및 혈압 측정 △AI 체형 분석기 ‘모티피지오’ △온열 디톡스 기기 ‘힐링코쿤’ △카디오 전문 피트니스 로봇 ‘클라이밋’ 등 다양한 헬스케어 콘텐츠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코지마의 대표 제품인 더블모션 오크 안마의자와 사운드 테라피 ‘사운드필’도 비치돼, 고급스러운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방문객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스탬프 이벤트, 추첨 이벤트를 비롯해 구매 금액별로 피트니스 전용 더플백, 방짜유기 와인잔, 프리미엄 잠옷 세트 등 스페셜 굿즈가 증정되며, 총 1,000만 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조트휘트니스 일산점은 발리의 휴양지 감성을 반영한 하이엔드 피트니스 공간으로, 일산 지역의 새로운 웰니스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도 이러한 브랜드 콘셉트를 유지하며, 도심 속에서 건강과 휴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일산점 1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기획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발리의 휴식 감성을 담아 고객들이 다양한 웰니스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웰니스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