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흥!’의 하이라이트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곡은 오는 13일 발매 예정인 정동원의 정규 2집 ‘키다리의 선물’의 타이틀 곡이다.
정동원은 댄서들과 함께 등장해 ‘흥!’ 후렴구의 흥겨운 리듬에 맞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그대에게 바치리 나 힘차게 터트려”라는 가사와 함께 들려오는 정동원의 시원시원한 보이스와 ‘에헤라디아’, ‘어흥’ 등의 강렬한 추임새가 어우러지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정동원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재치 있고 귀여운 표정연기, 제스처를 겸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댄스곡에 트로트가 녹아든 듯한 독특한 리듬과 함께 손목의 수술 포인트가 돋보이는 흰색 셔츠와 통넓은 청바지, 올림머리는 세련되면서도 복고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정동원의 새 정규 ‘키다리의 선물’은 지난 2021년 발매된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이후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2집이다. 더블타이틀곡 ‘흥!’, ‘꽃등’과 인스트 음원을 포함해 총 14곡이 수록되었다. 트로트부터 댄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담아내어 정동원의 더욱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