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안정환♥이혜원, 베네치아 여행 때문에 위기
뉴시스(신문)
업데이트
2025-04-03 04:13
2025년 4월 3일 04시 13분
입력
2025-04-03 04:12
2025년 4월 3일 04시 12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뉴시스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부부가 이탈리아 베네치아 여행 기억때문에 갈등을 빚었다.
3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 새로운 ‘이탈리아 패밀리’ 남국현·미키는 세계 3대 축제인 ‘베네치아 카니발’에 참여해 현장을 중계한다.
‘베네치아 카니발’은 올해 ‘카사노바’를 주제로, 다양한 중세 시대 복장을 한 사람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탈리아 패밀리는 100m 높이의 산 마르코 광장 종탑에서 사람이 떨어지는 ‘천사 강림’ 이벤트를 지켜본다. 이후 이탈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카페인 ‘카페 플로리안’으로 향해 카니발 기간에만 먹을 수 있는 중세 시대 간식을 즐긴다.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베네치아 가고 싶다”라고 읊조린다. 이에 아내 방송인 이혜원은 곧바로 “갔었잖아”라고 말해 안정환의 간담을 서늘하게 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아직 상황 파악이 덜 된 안정환이 이혜원에게 “베네치아에 갔었다고?”라고 되물으며 위기가 감지된다.
이때 두 사람의 묘한 분위기를 지켜보던 배우 송진우는 “두 사람 같이 갔었다는데, 한 명은 모른다”라고 거든다.
결국 안정환은 송진우에게 “야”라고 외치더니 강한 눈빛으로 쳐다봐 웃음을 안겼다.
이탈리아 패밀리는 베네치아 축제의 하이라이트로 한밤중 크루즈에 탑승해, 화려한 가면과 분장한 옷차림으로 ‘선상 파티’를 즐긴다.
이때 송진우는 “얼굴을 가리고 노니까 더 즐겁게 놀 수 있을 것 같다”며 호기심을 보인다.
그러자 안정환은 또 한 번 찌릿한 눈빛을 보내며 “네가 그러고 싶은 것 아니야?”라고 역공에 나선다.
순식간에 전세가 뒤집힌 송진우는 “내가 그렇다는 건 아니고”라고 태도를 전환한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감자의 조상은 토마토였다?”…진화가 만든 완벽한 작물
웹툰-영화… 청소년 ADHD ‘눈높이 치료’로 접근해야[베스트 닥터의 베스트 건강법]
“AI·양자컴퓨팅 결합이 미래다”…IBM이 신약개발부터 뷰티까지? [테크챗]
창 닫기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