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박현호♥은가은 “이찬원, 결혼식 사회에 축의금 많이 냈다”
뉴시스(신문)
업데이트
2025-05-14 21:13
2025년 5월 14일 21시 13분
입력
2025-05-14 21:13
2025년 5월 14일 21시 13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뉴시스
트로트 가수 박현호(33)·은가은(38) 부부가 가수 이찬원의 미담을 공개한다.
1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박현호·은가은이 결혼식 후 시댁 어르신들을 모시고 감사 인사를 올리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두 사람은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박현호의 어머니 집을 찾아간다.
박현호의 어머니는 며느리가 좋아하는 만두를 직접 빚어 놓고 “뉘 집 며느리가 이렇게 예쁘냐”고 칭찬한다.
그러자 박현호는 “우리 집 알지? 예쁜 사람 아니면 못 들어온다. 가은이는 발탁된 거다”라며 호응한다.
이어 박현호는 어머니에게 “(우리를 맺어준) 찬원이가 결혼식 사회에 혼수도 해줬는데, 축의금까지 많이 냈다”며 이찬원의 미담을 밝힌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들은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은 “우리 결혼식에도 (축의금을) 많이 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더한다.
박현호의 어머니는 “진짜 감동 받은 게 김종민 씨”라며 “원래 (결혼식 날짜를 잡아 놓은 사람은) 남의 결혼식은 안 가는데, 현호 결혼식에 참석해 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은가은도 “자리를 끝까지 지켜 주셨다. 의리 최고”라며 엄지를 치켜세운다. 하지만 김종민은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원래 안 가는 거냐. 나 진짜 몰랐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박현호·은가은은 2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얼마 전 임신테스트기를 써봤다”며 그 결과를 공개한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혹시 태몽 같은 걸 누가 꾼 게 있느냐”고 묻는다. 박현호는 “오늘 아침에 가은이가 꿈을 꿨는데, (이)다해 누나가···”라며 생생하게 꿈을 설명한다.
은가은이 꾼 꿈이 태몽이 맞을지 ‘스튜디오 멘토군단’의 반응과 임신 테스트기 결과에 관심이 모아진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김건희 혼자 있을 때 수사팀 방문…변호사 입회후 압수수색
뒷주머니 계엄 선포문 몰랐다던 한덕수… 다른 국무위원 문건까지 챙긴 모습 찍혀
尹 이전 수감 대통령들은… 노태우 6.5평 독방-박근혜 ‘머리핀’ 못 써
창 닫기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