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이민정, ♥이병헌 칭찬에 어리둥절 “그럴 리 없어”
뉴시스(신문)
업데이트
2025-06-26 20:57
2025년 6월 26일 20시 57분
입력
2025-06-26 20:57
2025년 6월 26일 20시 57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뉴시스
배우 위하준과 박규영, 히든 게스트가 ‘오징어 게임’ 특집을 위해 나섰다.
2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은 ‘오징어 게임’ 특집으로 진행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급 인기를 끌며 K-드라마 붐을 일으킨 작품으로, 이날 오후4시(한국 시간) 시즌3가 공개된다.
이에 ‘오징어 게임’ 시즌3 주역 중 위하준과 박규영, 초특급 배우는 ‘가오정’을 찾는다.
이들은 이민정, 방송인 붐, 배우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하 ‘정남매’)와 마을에 기부될 가는정 456만원을 걸고 ‘가오정 게임’을 펼친다.
정남매는 각자 닉네임이 적힌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받은 후 ‘오징어 게임’ 속 프론트맨과 핑크 가드 복장을 한 의문의 사람들에게 연행된다.
이때 프론트맨을 포착한 정남매가 의심의 눈초리를 보낸다. ‘오징어 게임’에서 프론트맨으로 등장한 배우가 이병헌이기 때문. 이에 이민정은 “프론트맨한테 지금 전화해 볼까?”라고 친분을 과시한다. 과연 ‘가오정’을 찾은 프론트맨은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정신없는 정남매 앞에 ‘오징어 게임’ 시즌3의 주역 중 위하준, 박규영, 초특급 배우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오징어 게임’ 시즌3 배우들은 현장에서 만난 이병헌의 느낌을 전한다. 현장에서 이병헌의 아우라가 대단하다는 것.
이를 들은 이민정은 “그럴 리가 없을텐데···”라며 고개를 갸웃했다. 이어 “밥차 오면 제일 먼저 달려가는 아우라인가?”라고 능청스럽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오징어 게임’ 시즌3 배우들이 전한 이병헌의 촬영 현장 이야기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시스]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대통령실, SPC 초과 야근 폐지에 “李대통령 당부 이틀 만에 변화로 답해”
계룡산서 ‘사진 촬영’ 등산객 실족 추락…하반신 마비
70분 공포에 떠는데…‘인천 총기사건’ 현장에 지휘관 없었다
창 닫기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