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종국이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Mnet 예능 프로그램 ‘커플팰리스2’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커플팰리스’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찾는 스토리를 담아낸다. 오는 5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2025.02.04.[서울=뉴시스]
최근 자택을 62억원에 현금 매입한 가수 김종국이 짠돌이 일상을 공개한다.
10일 오후 8시30분 방송하는 KBS 2TV 예능물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 김종국은 게스트로 나온 배우 겸 가수 이준을 향해 “나와 같은 스타일의 짠돌이”라고 소개했다.
김종국은 그러면서 “나는 백화점에 가지도 않고, 세차를 한 적도 없다”고 밝힌다.
그와 절친한 코미디언 송은이는 “종국이는 신촌 그레이스 백화점이 마지막 백화점이야”라며 약 27년 전에 사라진 백화점을 언급하며 너스레를 떤다.
김종국은 특히 “나는 세차를 해본 적이 없다. 어차피 더러워지는데 왜 세차를 하냐”라고 반문한다.
그러면서 “폭우 오는 날은 안양까지 차를 달린다. 자동 세차가 끝나 있다”라고 설명한다.
김종국은 최근 62억 전액 현금으로 강남 논현동 70평대 고급빌라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