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한방병원 청기폐
기침-가래 나오는 원인을 제거
박상동 원장이 57년 써온 처방
건강기능식품이라 먹기 편해
청기폐는 ‘기관지와 폐를 맑게 한다’는 뜻으로 호흡기질환의 증상 완화를 넘어 근본적인 원인을 다스리는 데 중점을 뒀다. 동서한방병원 제공
한의사 전문의 1세대로 무려 50년 동안 ‘영원한 현역’을 고집하고 있는 박상동 동서한방병원 원장은 “한방의 경쟁자는 더 이상 현대 의학이 아니다”라고 말한다. 한방·양방 협진 체제를 갖춰 환자들을 치료하기 때문에 이로운 점이 많다는 것.
박상동 동서한방병원 원장.박 원장은 ‘양의학’은 결과를 치료하는 것으로 기침이 나면 금방 멎게 해주고 가래가 나오면 금방 없애 준다고 하면 ‘한의학’은 그 원인을 찾아 없애주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박 원장이 그동안 직접 처방해 왔던 약을 최근 건강기능식품 ‘청기폐’로 새롭게 출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박 원장은 “청기폐는 기관지를 깨끗하고 튼튼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폐 속에 있는 염증이나 찌꺼기를 없애 자연스럽게 좋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강조한다.
기관지 케어 ‘청기폐’ 장점과 효능은?
동서한방병원 전경.청기폐는 ‘기관지와 폐를 맑게 한다’는 뜻으로 호흡기질환의 증상 완화를 넘어 근본적인 원인을 다스리는 데 중점을 뒀다. 구체적으로 폐섬유증, 기관지확장증, 천식, 만성 기관지염, 만성 폐질환, 알레르기성비염 등 호흡기질환에 대해 57년간 써온 처방이다.
환자에게 직접 처방한 사례가 있다. 천식으로 대학병원 응급센터를 찾았던 어린이가 이후 청기폐를 먹고 많이 좋아졌다. 복용 후 기침과 가래가 없어지고 숨도 차지 않아 천식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경험했다.
동서한방병원 건강기능식품 ‘청기폐’.청기폐는 처방의 재현을 넘어 현대인이 쉽게 복용할 수 있고 흡수율이 높은 건강기능식품 형태로 이번에 출시했다. 청기폐는 코로나19 후유증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누렇고 끈적한 가래로 고통받는 사람 △잦은 기침과 함께 숨쉬기 답답함을 느끼는 사람 △미세먼지, 황사 등 유해 환경에 자주 노출되는 사람 △만성 기관지염, 천식 등으로 불편함을 겪는 사람 △환절기마다 호흡기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 △면역력 강화와 함께 폐 건강을 미리 지키고 싶은 사람에게 권한다. 57년간 임상을 통해 많은 효과를 봤으며 박 원장이 직접 처방했던 약이 건강기능식품으로 나온 것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