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


2025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가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위’ 경영자 부문을 수상했다.

이혜전 대표가 이끌고 있는 ‘끌레드벨’은 ‘당신의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Key to K-Beaut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이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거쳐 탄생한 HMJ KOREA의 기초 및 색조 브랜드다.

특히 출시 이후 700만 개 이상 판매고를 올린 ‘끌레드벨 V 리프팅 쿠션’은 국내뿐 아니라 호주, 베트남 등 10여 개국으로도 수출됨에 따라 국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으며 쿠션계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아울러 미국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서는 고함량 ‘비건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세럼이 판매되고 있는데 이 또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HMJ KOREA는 사용이 간편하고 인체에 무해한 성분의 기초·색조·헤어·보디 제품 등 다양한 화장품을 개발해 국내외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유통하는 기업으로, 끌레드벨 외에도 새치 커버 샴푸를 주력으로 하는 ‘꾸띄르헤어’ 라인도 선보이고 있다.

이혜전 대표는 “K-뷰티 제품이 국내에서만 개발·생산·수출돼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K-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에서의 원료 소싱 체계 구축과 제품 생산을 통해 북미·남미 지역은 물론,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한 K-뷰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