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방산, 자주국방을 넘어 세계로] SNT모티브㈜
IDEX 2025 참가해 신형 소구경 화기 전시
세계 최대 총기 전시회서도 높은 관심 받아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제 방산 전시회 ‘IDEX 2025’에 참가한 SNT모티브. SNT모티브㈜ 제공
글로벌 소구경 화기 제조업체 SNT모티브가 적극적인 국제 전시회 참가로 K-방산의 해외 마케팅에 열기를 더하고 있다. SNT모티브는 지난달 17∼21일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국제 방산 전시회 ‘IDEX 2025’에 참가했다. 격년으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65개국 1350여 방산업체가 참가했으며 SNT모티브는 신형 저격총 등 소구경 화기들을 전시해 적극적인 홍보 및 영업활동을 펼쳤다.
STSM21 기관단총.
STSR23 반자동 저격총.SNT모티브는 다양한 총열 옵션과 사용자 편의성이 향상된 STSR23 반자동 저격총, 차량 및 경장갑차 정밀 타격이 가능하고 장거리 표적 제압 능력을 확보한 STSR20 대물 저격총, 특수전 목적용으로 모듈화 및 경량화를 통해 운용성과 편의성을 개선한 STSM21 기관단총 등 신형 화기들을 전면에 내세웠다. 이 밖에도 K13 특수작전용 기관단총, K4 고속유탄기관총, K15 기관총, K16 기관총 시리즈, STP9 권총, 저위험 권총 등 소구경 화기들을 풀라인업으로 선보이며 많은 해외 군 관계자에게 주목을 받았다.
SNT모티브는 지난 1월에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총기 전시회인 ‘Shot Show 2025’에 참가했다. 이 전시회에서는 미국 법인 ‘SNT디펜스’ 설립을 발표했으며 미국 민수 총기 시장에 K-총기라는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적극적인 시장 진출 의지를 표명해 현지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SNT모티브 관계자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소구경 화기들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며 선제적 기술력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타 기술과의 융복합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급변하는 국제 안보 정세 속에서 세계 각국이 국방에 대한 중요성을 새로이 인식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 K-방산의 명성에 더욱 보탬이 되도록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쳐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